복희의 힐링

[양양여행_남애3리해수욕장 1박2일-1]주문진어시장 그리고 바다와 오징어회,핏츠맥주크

최복희씨 2017. 8. 24. 09:48




나 알바쩌리라 

따로 휴가가 없는....

하루라도 쉬면

내가 일한시간만큼 

돈이 훅훅 빠지니 ,,,


이거 뭐 쉬지도 못하겠고 

이래서 빨리 직장을 구해야하나

싶은ㅠㅠ


비루한 알바생


근데 알바생의 장점은

내가 빠지고 싶을때 

말하면 빠질 수 있는게 

바로 장점아니겠나 

커커컼ㅋ


되도록이면 근데 빠지면 안됨,,,,,

내돈.....


하여간 

18일 금을 하루 쉬기로 하고 

바다로~~~~~~~~

스노쿨링 해보자며 

장비도 사고 

안입던 수영복도 사고 



근데 저번주 

날씨가 개 똥망이었다..

왜 나는 바다갈때마다 이러는지 ㅠㅠ


가는날이 장날이라고 ㅠㅠ

비가 그렇게나 온다


18일 비오고 19일도 흐리고 비였다,

왜 저기에는 표기가 안되었는지 몰라도 ...


그래도 우선 가봐야지 

기대를 품고 ,

비나이다 비나이다 

제발 스노쿨링 하게 해주세요를

겁나게 기도하고 주문진으로 향했음.


우리 펜션은 주문진터미널이랑 가깝다고 해서 

주문진에서 내림.


그리고 가기전에 

농협에서 고기도 사고 

주문진 어시장에 들려서 

먹을거리를 보러갔음.

이런 과정사진들은 못찍어서,,,,


예전사진들로 좀 대쳌ㅋㅋㅋㅋㅋㅋㅋ


주문진 거의 친구랑 

나의 고향같은 곳임,

우리집 시골도 안간지 10년이 넘는데,

주문진은 일년에 두번씩은 꼭 가는듯,

너무나도 정겨운 곳임




주문진어시장











저번 5월인가 갔다와서 찍은 사진임

이런식의 풍경으로 생겼고 


오늘 우리가 먹고자 하는 것은 

소라를 먹고 싶었으나 

비싸다고 하여 

골뱅이탕이 소라 저렴이 버전이라며

친구가 골뱅이를 사자함

싸다고 


그리고 오징어를 꼭 먹자며 

시세를 알아보러 

좌판 어시장 구석구석을 돌아다니며

가격을 물어봄


오징어가 요즘 안잡힌다며,

오징어 한마리에 만원에 겟또,(회뜸+회뜨는비용 천원)

골뱅이 한접시에 만원에 겟또(25마리정도 되는듯함)

새우 큰거 13마리에 만원이었는데 양이넘 많은것 같아서 

안사려고 하니 5천원에 7마리 가져가라함,

여기에서 한 마리 더 넣어주심 


ㅎㅎ.......작은 광어 우럭 한마리당 만원에 가져가라 했으나

우리가 먹을양이 너무많아 패스 ,

우럭이 먹고싶긴했으나,,,,,



 그렇게 장을 보고 

펜션에 전화해서 픽업을 요청함,

5~10분정도 기다리니 

냉큼 달려오심


그리고 남애3리 해수욕장으로 향함,

그 날  비온다고 했는데 ,

날이 그렇게나 쨍쨍할 수 없었음

그리고 주문진쪽 바다는 파도가 잠잠했음.

근데 남애쪽으로 올라가는데,,,,

파도가 아주 넘실넘실 

사람잡아먹을정도로 강하게 침,,,,

개무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와 나는 생각했음.


아 ,,,,망했다........


ㅋㅋㅋㅋㅋㅋ

펜션에 짐 바로 풀고 

그래도 

우리는 바다로 달려와쑴


펜션에서 바다까지 

5분도 안걸림,







많이 썽나셨어여 

바다님,,,

부디 화를 푸소서


일주일 내내 거의 비만 왔다고 하니,.....

그리고 그나마 

그 날 비도 그쳤다고 하니 ,,

바다님이 씅이 나셨을밖에..


이 파도라면 사람은 거뜬히 

잡아먹겠다 싶어,,,,

괜히 하염없이 바라본다.





친구왈 

고운모래 바닥이라며

감촉도 좋다며


요기 남애3리는

조개도 잡힌다고 함

수심도 얕고 하튼 조개잡힌다고 함


맞다

우리 조개도 잡을생각으로 왔음ㅠㅠ


근데 바다님

화났움.......






멀리서 보니 

더 화났쥬?...


우리 할 거 없으니 

점심이나 먹자고 함.


근데 고기는 저녁꺼고 

점심은 무얼먹을까 

치킨먹을라고 시킬라했는데 

그나마 해변에 써있는 

해변치킨집.....

이라는 데도 

전화를 안받음.....


포기하고 

오징어회에 맥주나 마시자해서 

먹도록함.






오징어회,,,,,,,,,,,,,,,,,


진심 죽여따.............

진짜............


존맛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먹어도 진짜 

꼬숩고 

이로 설명 못한다.


한마리에 만원 줄만하다ㅠ...ㅠ







새로나온 핏츠와

오징어회를

즐기다


크...........

핏츠 얘도 맛있다.

끝 맛이 겁나 굿잡.......

깔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