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희의 먹부림

[구로디지털단지 맛집/구디]이화수 전통육개장에서 육개장칼국수 후루루 혼밥즐기기!

최복희씨 2017. 8. 22. 09:30



오늘 

저녁은 무얼먹어야 

될까를

겁나 고민하다가


주변 칼국수집

그리고 순대국집

쌀국수집


오늘은 국물에

면이 있는 

속이 풀리는 그런 것을 

생각해 보게 되었다. 


주말에 엄청난 체력 소모를 

하고와서 내 몸이 

좀 힘들어서 

얼큰한 국물 

사골국물 등등으로 

내 사기를 충전하면 딱 좋겠다라고 

생각했음


주변 검색해보니  육개장 칼국수가 보임.


얼큰한 사골+ 

그리고 소고기 

그리고 면

의 조화가 

나를 기운나게 해줄것이야 ..! 


불과 5분도 안되는 거리에 

있기에 

냉큼 달려갔지여 






여럿이었다면

전골을 먹고싶었을테지만,

난 혼자

홀로~~~


혼밥족이니까연


그거 하나 아쉽다 

큰 전골같은것을 

혼자로선 못 주문하니ㅠ_ㅠ


아쉽게도 육개장 칼국수로 






기본 찬으로 

백김치, 석박지, 콩나물 무침


내가 여기서 먹는것은

콩나물 무침하나 

ㅋㅋㅋㅋㅋㅋㅋㅋ


짭조름하니 맛있움.

이거 육개장에 넣어먹어도 마싰겠움.






큰 그릇에

육개장 칼국수가 나옴


면은 따로 나오는 걸로 알고 있었는데 

한 그득 담겨서 나옴


살짝 생각했던 비주얼이

아니었움.


건더기에 고사리랑 뭐 이것저것 같이 있을 줄 알았는데 


고기랑 파가 둥둥둥

그래도 이 두가지가 

적지 않아서 다행이였움.


그래서 여기다가 콩나물 같이 

넣어 먹으면 맛있겠다 한거임

ㅋㅋㅋㅋㅋ






파개장 느낌

+




막 엄청 구수하다 

푹 우려진 느낌의 

맛은 아니었음


기본적으로 

나 소고기 맛나는 육개장이요

이런느낌이었음. 


그래두 한 그릇 

열심히 비우고 나왔다


기본적인 맛이었기에 

좀 더 구수했으면 좋겠다라는

생각

아니면 좀 더 칼칼하던지,

아쉬웠음ㅠㅠ




이화수 전통육개장 
서울 구로디지털점.

02-836-5446

영업시간

평일 10:00~ 22:00

주말 10:00~ 2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