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희의 먹부림

[가락동 맛집/문정동 맛집]후라이드 참 잘하는집에서 치킨두마리 리뷰쓰면 감자튀김 덤

최복희씨 2018. 5. 16. 16:16





[후라이드 참 잘하는집 가락점]




배민 애용하는 이유 알겠슴까 


리뷰이벤트들이 많아서 

배민을 이용할 수 밖에 없다는요....


그리고 먹을 것들이 종류별로 

보기쉽게 되어있어서

고르는 재미가 있지요.

리뷰 보는 재미도 있고,


보기만 해도 재밌음

안 사먹어도 

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가 이렇게 사게 되죠

그냥 핫후라이드가 먹고 싶어서 오랫만에 

후참을 시켜보았습니다 .


무. 조 . 건!



치킨은 두마리를 시켜야 

마음이 놓입니다.


메이커야 한마리 시키는데 

그냥 일반 치킨집은 두마리를 꼭 시켜야 

내 마음이 안정이 됩니다 .







배달이 왔어요

두마리 입니다 

후라이드 두마리 

포스트잇에 메모도 열심히 써주십니다 .


그리고 여기서 보여지지 않을 

양념과 무와 그리고 멘토스 쪼끔한 것 하나 

콜라가 두마리세트의 구성이 됩니다 .


오로지 나는 치킨만 볼 거기 때문에 

다른 것에는 눈길을 두지 않습니다 .






열어보면 

바삭바삭하게 튀겨져 온 

치킨들이 보입니다 .


무조건 바삭하게 튀겨주세요~

를 외쳐야합니다요.










그리고 따로 그릇에 담아주었는데요

바삭함이 보이려나요.


아 옆에는 리뷰쓴다고 하면 주는 

감자튀김이 되겠습니다.

그냥 감튀아니고 스노우치즈 가루

뿌려져있어요






저는 그 중 

닭가슴살을 좋아해서

닭가슴살 두조각만 

가져와 봅니다 .








쫘악 찢어주면

하얀속살이,,,,,,,

겉은 노릇 안은 포근......






즉.

겉은 바삭

포근포근

맛있게 냠.....


어젠 치킨 두조각밖에 못먹었는데

오늘 집에가서 또 먹을생각에

기분이 업되네요


기다려라 치킨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