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희의 아이캔두잇!

[필모아 록키텀블러 대용량 900ml의 위엄] : 물 한번 떠서 하루종일 먹어보자.

최복희씨 2017. 9. 8. 10:20



기존이 있는 텀블러가 

용량이 너무 적어서 

몇번 먹으면 끝나길래

대용량 텀블러를 사보자해서 


스타★벅스 꺼를 우선 

찾아봤는데, 

가격이 좀 비싸고 

또한 해외배송임


해외배송을 

기다릴 수가 없다.


난 당장 필요하다 해서 

몇일전에 모 카페에서 

추천해준 


필모아 록키 텀블러를 샀음.


개당 3만원

1+1 4만원에 판다길래

나의 영혼의 단짝 한 명을 찾아

헤맸지만,

영혼의 단짝은 없었다고 한다.


그래서 어쩔수없이,

할인받고 할인받아서 




사쪄유


힘껏 할인받았쥬





도착한 텀블러 






주의사항도 읽어주고 


* 뜨거운음료 각별히 주의

* 탄산음료도 장기간 보관하지 않기.

- 탄산이 산성이라 부식됨.






열어보니 엄청 큼


용량 900ml의 위엄..! 

사진상에는 잘 안보이지만

ㅋㅋㅋㅋㅋㅋ


엄마가 보고나서 

이런 걸 어떻게 들고다닐거냐며,,

그냥 놓고 먹을건데..





뒤에 쬐깐한 예전 텀블러..

안녕 예전 텀블러야 


디자인 엄청 심플하고 

ROCKY MOUNTAIN

TUMBLER


이 글씨만 써있는데도

깐지난다.


내 텀블러가 제일 멋있어 ★


무엇보다 실용적임 커가지곸ㅋㅋ 






위에서 바라본 

텀블러 

이미 얼음 물 떠왔지영


위에도 참 심플하게 잘 빠졌음.





뚜껑 똑딱이 





아이스 커피요


보기만 해도 아이시원해

이제 살짝 서늘해져가는 

 가을이지만,

그리고 겨울이라도 


난 아이스커피.


록키 텀블러 구입이유

* 결빙이 안생긴다.

* 24시간 보냉, 12시간 보온력

* 대용량 사이즈 900mL 



오늘 처음 써보는 거라 

잘 모르겠다만,

샀다라는 이유 하나로,,

행볶ㅋㅋㅋㅋㅋ

오래 사용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뿐.


아 그리고 현재 

좀 단점을 굳이 말하자면

** 물 마실때, 무겁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