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희의 아이캔두잇!

모바일 리니지2 레볼루션 장비 R등급 만들기

최복희씨 2017. 2. 5. 19:06

내가 원래 RPG게임에는

그렇게 깊게 빠지는 성격이 아닌데

 

지인짜 빠진 게임이 있다.

 

 

바로

 

모바일 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

 

 

 

 

 

요 친구요

 

 

 

 

유일하게 내 바탕화면에

폴더속이 아닌 어플 자체로

나와있는 친구

 

 

진짜 현질 욕구를

불러 일으키는

게임임

 

 

현질안하면 게임이

안 돌아가기에

나도 현질을 좀 했음.

만원정도?..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게임에 돈 안쓰는

성격인데

 

이건 진심 안할수가 없음 ㅡㅡ

안하면 너무나도 빡쳐서

전투력도 안오르고

 

 

 

 

우선

리니지 키면

이런 화면이 나옴

 

아무 스크린이나 터치하면

 

 

 

 

 

 

혼잡하다며

대기하라고 함

 

아덴썹이

 

사람이 많다했음.

 

경쟁률 뚫고 들어갔음

 

 

 

 

 

보면 장비창에

LV 30짜리 글러브 두개가 존재함

 

장비 B등급이건 C등급이건

획득 하면 무조건

장갑에 발랐음

겁나 레벨업 시켰음

 

어떻게든 R등급을 만들어야 겠다 싶어서

 

 

 

 

근데

이렇게 겁나 노력해서

드디어 합성을 할 수 있는데..

 

합성비가

 

10만원

ㄷㄷㄷㄷ

 

미틴

 

글러브 두개를 LV30을 만들었지만

 

그 날 합성을 할 수 없었다.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

 

 

근데 그 다음날

 

 

 

 

 

R등급 장갑 획득 성공

 

 

그런데

R등급으로

만들어줘야 하는 친구가

많기에..

기뻐하기엔 이르다

 

 

 

이젠

주무기를

업그레이드 시켜주는게

다음 목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