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문정동 치킨배달] 또래오래 갈릭플러스//진정한 닭의 육즙은 또래오래임 오랫만에 갈릭플러스

최복희씨 2017. 3. 27. 09:06

난 수많은

치킨들을 먹어왔다

 

물론 안 먹어본

치킨들도 수두룩 하지만

메이커는 다 먹어봤지 거의다..

 

근데 진짜 진정한

육즙이 좔좔

흐르는 치킨은

또래오래 라고 생각한다

 

요즘 들어서

자주 먹었던 치킨은

네네치킨인데

거긴 순살이 양이 많아서

간편하게 많이 먹기 좋다

 

그러나 뼈로 이루어진 진정한

치킨은 또래오래라고 생각한다.

또래오래

흥해라!

 

여기 유명한 메뉴는

갈릭 반 핫 양념 반인데

 

그 둘을 먹었을때

갈릭치킨을 핫 양념에 찍어 먹으면

맛은 있지만

핫 양념 치킨만을

먹었을 때는 무언가 부족한 맛이다.

 

내가 아무래도 눅눅한 치킨 껍질을

별로 안좋아해서

양념을 묻히게 되면 껍질이 눅눅해 지기 마련!

그리고 핫양념은 베이스가 그냥 후라이드보다

별로 인듯해서 ....

 

갈릭 플러스로 정했다

마침 배민에서 2000원 쿠폰을 받아

14000원에 구매

 

 

 

시키면 별거 안온다

닭과 작은 캔콜라 그리고 무

조금 없어보이긴 하지만

 

 

 

 

요 자태를 보면

별거라는 말이 나오지 않을 터

날개가 ... 살이 통통

츄릅

어제 먹었지만

사진을 보니 또 군침이 도는..

 

 

 

좀 더 클로즈업

크흡

 

 

나도 모르게

몇 개 뜯어먹다가

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제서야 사진을 찍음

 

살에 촉촉한 윤기가 흐름

이 것이 바로 또래오래 만의 진정한 육즙

다른 치킨집에서는

별로 느낄 수 없었던

그 와의 감정

 

닭의 육즙 맛과

또한 잘 튀겨진 튀김옷 위 한 바탕 뛰어노는

은은한 마늘향의 간장소스

 

진정한 치킨 오랫만에

맛 보아서 너무 좋았습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