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희의 하루

꿈의집 HOMESCAPES 힐링게임 생각이 많을땐 이게임 추천.

최복희씨 2018. 4. 23. 09:28

생각이 너무 많고 

정리가 되지않아서

일반적으로 하는 일에두 

지장이 가는 경우가 있지요

그럼 이 생각을 덜하게끔

내 생각을 다른곳으로 돌려야 하는데 

잘 안되더라구요.


내가 그런경우였구요

알바를 시작했는데 

일에 집중못하고 

이런상태가 길어지길래 

이러면 안되겠다 하고 심리센터도 찾아가봤는데

돈의 여건이 안되더라구요


그러다가 정신차려야지 정신차려야지

눈물을 몇번이나 흘렸는지 모릅니다.

그만큼 내 멘탈이 

약해져있는 상태라는 것을 알게되었죠.


의욕이 없고 무기력하고 

내 생각을 분산하고 싶다 할때는

머리를 쓰는 게임인데 이거 나름ㅋㅋㅋㅋ


꿈의 집 

추천합니다.


예전에도 한 참 빠져서 

하곤 했는데 ,


스테이지를 클리어할때마다 

희열감,

아무것에도 신경을 쓸수 없을정도의

몰입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느꼈던 그대로입니다 .


지금







지금 97탄을 

깨려고 준비중이구요

살짝 심즈같기도 하죠 ?


탄을 깨면 별을 주는데 

그걸로 집을 바꾸는거예요 








아직 남은 스테이지가 많은데

빨리 내 입맛대로 바꿔버리고 싶어요 

이쁘게 

내 집 마련 

내집꾸미기 

현실적으로는 

현재로서는 불가하니깐

이렇게라두 

꾸며보고 힐링할라고요


뭐 그래서 하는 목적은 아니었지만,

무언가 이루었다는 그 희열감이

이곳에서만은 크게 느껴지니까 


이렇게라도 내 자신을 충전해주어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