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넌 충분해, 넌 매력있어. (자존감 회복하자)

최복희씨 2018. 5. 15. 09:08

내가 하고싶은일이 있었는데 

내 계획에 맞게 되지 못하는 상황이 왔고,

나는 그로인해서 

즉 나의 강박으로 인해서 

고통을 받고 있었다.

한없이 그 강박에 사로잡혀서 

그 틀에 갇혀서 밑으로만 추락하는


오늘 아침까지 너무나도 

죽을것 같아서 

괴롭다 괴롭다

죽고싶다라는

말을 했는데 


왜 이런 생각을 하고있는지,

지금 생각하면 한심한 사람이다. 


나는 나로써 충분하고 매력적인데 

그것을 보지 못하고 

자꾸 다른곳에 시선을 두려고 하니 

그냥 

나는 나 


나는 나로써 충분해

나는 나대로 매력있어 

내가 원하는 바가 있었잖아 

그걸 선택하면돼 


행복해지려고 선택한다.


나는 선택하는 것이다 .

행복해지려고 노력하는 것이다.

꼭 해야만 하는 것은 아니다 .


모든것은 

내가 생각하려고 하는 곳에서

오는 거다 .


너무 내 생각에만 얽매이지 말고 

다른 시선에서도 바라보는 내가 되기를


넌 충분해, 넌 매력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