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희의 아이캔두잇!

트램폴린/트램펄린 점핑 다이어트 도장깨기 2일차(+복근)

최복희씨 2017. 5. 18. 09:30

고작 2일차다

ㅋㅋㅋㅋㅋㅋㅋ

 

 

진심.................

하고 나서 후덜덜

종아리 허벅지 다 땡기고

 

ㅋㅋㅋㅋㅋ커커커컼카캌ㅋ

 

할때도

균형맞혀야 하는거 때문인가....

겁나리 뜀박질하는게

이렇게 힘든 줄 몰랐다

 

진심

맨바닥에서 뛰는 거와는

좀 차원이 다름

 

근데 진심....

 재밌기는 하다

 

언제 어디서 이렇게

방방방

뛰어볼텐가!

 

2일차라 재밌는지는 모르겠다만

또 재밌는건

신나는 음악에 맞춰서

방방방

 

그냥 아무생각 없이

동영상 보고

뛸 수 있어서

그게 좋은 것 같음

그래도 운동이 된다는 것이

정말로 재밌는 것 같다

 

내가 아무 음악에 맞춰

원래 막춤추고

뜀박질하고

맨바닥에서 맨날

그랬는데

이건 방방이 위에서

스텝만 밟아도

허벅지에 힘이 들어가는 것이 느껴지니

얼마나....

자극이 되는지 알 수 있었다

 

 

오늘은 저스트 점핑 2회차를 했다

 

어제지...

ㅋㅋㅋㅋㅋㅋㅋㅋ커커커

 

하튼 어제는 영상에서

코어로 복근운동을 같이 했다는거

와.....

오랫만에 복근운동 하려니

죽는 줄 알았다.....

 

굿ㅈ.......

그래도

땀 겁나 흘리고

좋았고

뭔가 20분 밖에 안하니까

사실 15분~18분정도

하나 더 따라했음

 

 

아델- 헬로

 

서정적인 노랜데

리믹스로

아는 노래 따라하니

더욱더 잼나는거

하나 더 한답시고 했다가

다리 뽀사지는 줄..

 

그리고 나서

스트레칭

거어업나~~~~

중요한 것!!

젤 중요하다

 

 

사진이 작은데

나는 이걸로 겁나 다리를 풀어주고

 

L자 다리도 해주고

 


오늘도 힘차게 신나게

잼나는 운동을 위해 하루를 달려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