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희의 아이캔두잇!

트램폴린이 왔드아! 점핑 다이어트 폴짝 폴짝 뛰어보기(조립후기)

최복희씨 2017. 5. 16. 13:40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다이어트
용도로 샀지만...ㅋㅋㅋ

방방이가
온지 4일이나
지났어도
다이어트 용도로
쓰이지 않았었닼ㅋㅋㅋ

조립후기나 써야겠다


요로코럼
방방이가 왔어유


괜히 사진찍는 앞에서
기지개펴는 멍멍이



구성품은

별거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본체1, 다리 6개 그리고 나사로 구성




사용설명서



그안에 보면
이렇게 나와있음

왼쪽: 조립방법
오른쪽: 접는방법

자리 차지하니까
접이식으로 샀지요



1. 안전핀이 꼭
잘 꼽혀있는지 봐야댐

방방이 뛰다 접히면
큰 사고가 나니깐여



접힌 것을 

90도로 펴주구



혼자서 전체적으로
못 피니까

꼭 두명필요

혼자 피기엔 개힘들
(설명서에도 나와있음)

그냥 엄청쉬움
조립하는거

동그란 방방이 뒤쪽에
다리끼는 홈이있는데
거기다 다리끼고 나사로
조여주면 끝임

ㅎㅎㅎㅎㅎㅎ

지름 109cm
후덜덜 ㅋㅋㅋ
어쩐지 엄청큼




그냥 함
이불깔아놨더니

이시키들이
자기네들 아지튼줄 알고

올라와서 요로코롬
쳐다보고 있음




둘이 겁나리 놀다가




결국
멍멍이들의
보금자리로.....

나의
점핑 다이어트는
....


+ 폴짝 뛰어본 결과

5분만 뛰어도
땀이 나는 효과가 있다..

해당 점핑 다이어트
동영상을 보고
꾸준히 따라하면
2달 10키로 감량
충분히 가능하다고 하니
ㅎㅎㅎㅎ...

우선 시도를
해봐야 할듯 하지만..

훅2 아닌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