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희의 먹부림

[구로디지털 점심/한솥도시락]왕치킨마요 치킨마요 곱빼기에 곱빼기버전

최복희씨 2018. 5. 31. 09:25

요즈음 돈아낀다고 

원래 점심에 투자는 안했지만,

그래도 점심은 먹고 

저녁을 덜 먹자라는 생각에 

편의점에 들려 삼김을 사오곤 했는데 


그 날따라 한솥도시락이 너무나도 먹고싶더라

그 중에서두 


한솥하면 떠오르는

치킨 마요 ★


근데 치킨마요도 버전이 세개나 되어버림.


그냥 치킨마요 

빅치킨마요

왕치킨마요 


왕치킨마요가 상위버전임.

그만큼 양이 곱배기에 곱배기버전이라는것임.





요즘 왕치킨마요

행사를 하고 있다는

사이다 주는 행사예요


그래봤자 5월 오늘까지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기다.


그래도 5월 첫째주부터 사먹어야지 

하고 생각했는데 

이제서야 사먹었음.







요렇게 

왕치킨마요를 사면

사이다가 딸려옵니다 .


작은 사이다지만

주는게 어디냐는






왕왕 답게 

마요소스 두개 간장소스 두개 

김은 왜 두개가 아님ㄲ ㅏ! 








뭐 푸짐해보임까 ?

왕왕만한 것 같기도 함당.






식탐이 많은 나로선

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그래보였는데여






마요랑 간장 다 뿌리고 나니 

이런 비주얼

쉐킷하는 모습을 못찍었는데 


솔직히 나로썬 왕치킨마요까지는

필요없는 것 같다라는 생각

먹다가 좀 질리는 느낌?


빅치킨마요선에서 끝내야 하는 것임을.

이것은 더욱더 통이 크신 분들이 

드셔야 함을 

깨닫게 됩니다 .


담부터는 빅으로만 끝내겠어요


왕치킨마요를 먹겠다 하니 

친구가 추천해준 

그냥 치킨마요에 육개장 사발면을 

한 사발 해라 

이 루트도 참 끌렸지만 

왕왕왕 

이 단어에 홀려버린 나는 

왕 치킨마요를 습득하게 되죠.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한 번쯤 도전해볼만한 

왕  치킨마요

다음에는 치킨마요와 육개장사발면으로 

찾아뵙죠


사요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