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희의 먹부림

[문정역 맛집/명륜진사갈비]갈비무한리필 13900원에 (밥이랑 음료 포함)

최복희씨 2018. 5. 14. 16:48








[ 명륜 진사갈비 문정점 ]



오랫만에 집 근처에서 맛집을 찾아보는데

친구가 갈비를 아주 좋아하기 때문에 

갈비 맛집을 찾아 보았다 .

근데 이왕 먹는거 많이 먹으면 좋으니까

무한리필로 찾아보았다는


그랬더니 새로 생긴 갈비집이 있었으니


명륜진사갈비라는 곳이었다.


들어가기 전에 냄새로 맛을 판별 후 ㅋㅋㅋㅋㅋㅋㅋ


들어갔다.


갈비 진짜 맛없으면 클나는 거니까 

생고기도 아니고 갈비이기 때문에 








자리에 앉으니 셋팅부터 해주시는

코울슬로, 쌈류 , 김치


 




그리고 파무침

그리고 양파슬라이스도 있었음.

고기싸먹는 양파장









메뉴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빛을 등지고 찍어부렀음


1인분 13500에 음료, 공기밥까지 

무한 제공이라는 메리트가 있다.

근데 고기가 돼지갈비 하나로 한정이 되어

그거슨 조금 아쉽다는.


하지만 또한 하나의 메뉴로 승부를 보겠다는

그런 마인드가 돋보임.






고기 가져온 판을 찍기도 전에 

친구가 불위에 올려버림

그래서 찍을 틈새가 없이

불 위에 올라가버림.


둘이 갔는데. 

첫판에 고기 세덩어리가 나왔던 것으로 

기억합니당.

계속 고기를 무한으로 먹어주면 되니

근데 가족단위로 오면 참 괜찮을 것 같다라는

생각이 들어버림.






맛있게 구워진 갈비

맛도 괜찮았음.

갈비라는 이름을 걸고 하니 

맛 없으면 클나쥬 .









갈비는 무조건

된장찌개랑 밥이 함께 해야함을.....

된장찌개이긴 한데 너무 진한 맛이 났음을

살짝 덜 진해도 됬을 법 했다 .


그래도 밥도둑 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