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희의 감성

방탄소년단-EPILOGUE : Young Forever[듣기/다운/MV] 요즘 내 맘을 때리는 노래.

최복희씨 2017. 7. 28. 09:53

요즘 그냥 

마음이 싱숭생숭한데,

이 노래가 나에게 긍정적인

마음을 심어주는 것 같다.


우울한 생각만 하다가

이 노래를 들으니,

마음의 정화가 되는 듯함.








넘어져 다치고 아파도

끝없이 달리네 꿈을 향해


미래를 위한 나의 꿈은

아니지만,

현재 몇년간

나를 위해 달려온 

현재 내가 행해왔던 모든 

행동들에 대해

대변해주는 노래같았다.


지치지 않고 

계속 달려나가야겠다라는

생각....을 해보았다.

아직 지치면 안돼

고지가 머지 않았으

그리고 누가 뭐래도 

내가 원하는 것을 이루기위해

달려보아야 겠다고 생각했다.

이보다 극한 상황은

없을거라고 생각했고

이 것만 끝나면

이보다 더한 시련이 와도 

다 이겨낼 수 있다라는 

그 마음 하나 가지고서 달려왔다.


포기하지 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