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희의 감성

Outside-크러쉬[듣기/다운/MV]새 신곡 두유가 주인공인 노래ㅋㅋㅋ "두유야 나가고싶어?"

최복희씨 2017. 7. 2. 10:22

 

 

나온지는 꽤 됬는데

어제 뮤비를 보게되었음

 

당연 6월 30일 오후 6시가

되자마자

outside

트랙들은 모두 재생으로 해놓고

반복 청취를 했지

 

솔직히...

outside보다 나는

3번째트랙이 더 끌렸고

 

처음 summerlove를 들었을 때,

그리 끌리는 기분을 느끼지 못했는데

 

오후6시 땡치고

음원으로 다시 들어보니

파란색파란색

하면서 귀에서 울리더라고............

 

그리고 outside 빼고

1,3 트랙을 듣다가

뮤비를 봐야겠다 싶어서

 

어제 보게 됨.

 

 

요 영상임

크러쉬(Crush) - Outside (Feat. Beenzino) MV

 

크러쉬가 곡 작업하고 있는데

두유가 뒤에서 빤히 쳐다봄

나가자구

크러쉬

 

" 나가고 싶어 두유야?"

"ㅇㅇ"

 

"안돼 곡 작업해야돼 "

 

하며 펼쳐지는 이야기

 

두유가 갑자기 거대해져서

크롱시를 때려서 기절시킨다음

여행가방에 넣고

외국으로 떠나서

엄청엄청 즐기는 이야기  

 

그리고 이윽고

다시 작아진 두유가

아련아련하게 쳐다보는 모습이 나온다.

 

그거슨...

상상의 나래였고

그 이후

 

크러쉬가

다시 물어본다

" 두유야 나가고싶어?"

"ㅇㅇ"

 

그렇게 둘은 산책을 하러 나가는 이야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쥐를 키우는 사람으로써

뭔가 뭉클하면서도

나가고 싶은 생각이 백만번을 들텐데...

어쩌면 우리 해피랑 럭키도 

저런 상상을 하며 살 수도 있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는 뮤비였음

 

 

아련아련

 

 

그들의 투샷......!

뒷모습 마저 아련아련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