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희의 먹부림

[구로디지털단지역 맛집]포보스(구디역)에서 쌀국수 혼밥 1인콤보세트 머금..돼지야돼지 (쌀국수+볶음밥+ 콜라)

최복희씨 2017. 6. 30. 08:41



점심에 은행 갈 일이 

생겨서....


밥은 먹어야겠고


근데 은행 근처에 먹을 곳이 참 

많기는 한데 


혼자 먹기에는.......

무언가 부담이 되는..

다들 팀을 이루어서 먹는디.....

식당가....

김치찌개집 뭐 돈까스 무한리필집

가게는 겁나 많았다..


혼....자 

라는 타이틀이 붙으니......

괜히 못가겠고 

은행일 보고나서 

길거리를 둘러보면서 방황을 했다.....


원래는 굴국밥을 먹겠노라 생각을 했는데 

어디있는지도 못찾겠고....

눈에 보이는 쌀국수집 두개 중에 하나를 

골라서 들어감


거기가 포보스!!



쌀국수 집 하면 

쌀국수를 당연히 먹어야겠고


근데 쌀국수만 먹자니.......

부족한 것 같고 


그래서 나는 1인콤보 세트를 시킴......ㅋㅋㅋ

ㅋㅋ




가격 보소 ......

후덜덜하지여


혼자 점심에 

14500원쓰고옴.........

내가 생각해도 미쳤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인콤보세트 구성은


(쌀국수+볶음밥+콜라)




정식메뉴 나오기전에

단무지와 양파절임이 나오고 




쌀국수와





이윽고 볶음밥도 나옴..





딱 한 상 차려지니..

와 내가 정말 미쳤구나......

그리고 나 밥 먹을 수 있는

시간이 고작 20분인데.....


이 많은 양을 어떻게 

다 먹고 나가나 싶었는디


클리어....했음

클리어 한 사진 안 찍었찌만.,


내가 생각해도 참 나는 나

대다네 대다네.....


사실 14500원 주고 먹기에는......

쫌 .....아까운 

맛이었다.....

ㅠ_ㅠ


충분한 시간이 주워지지 않아서 그런걸지는 몰라도..

쌀국수.....

사실 문정 거기 

베트남 노상식당 거기가 더 맛있는 것 같고....

힝.......

볶음밥은 쏘쏘했구.....


그랬다.......ㅋ


그렇게 처음으로 구디역에서 

점심밥 겸 혼밥을 즐겨보았다.


다음엔 다른 메뉴로.......

찾아오리다.......! 


순남시래긴가...

맛 보고 싶다눙





구디역 포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