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희의 아이캔두잇!

로레알 파리 셀프염색하기 빨간색으로, 자연갈색(적빛)으로 물들이기...

최복희씨 2017. 2. 3. 22:47

집 앞 올리브영을 갔다

그리고 염색약을 하나 겟했다.






오늘은 내 머리를

빨갛게 만들것이다.








너무나도 지저분한

원래머리 


검은머리가 나와서리 

뿌리염색이 시급했다


미용실 가서 염색하기엔

귀찮고 비싸고 ㅠ


어쨌든 

빨간머리가 

갖고싶었다






구성품들





세럼, 염모제, 산화제 , 트리트먼트






설명서에 나와있는 구성품들


하여튼 비닐장갑까지 내용물 포함이고 


근데 왜 가운이 미포함인지..


없어서 집에있는 다른 염색약통에서 

꺼내서 둘렀다.






설명서를 보면 







우선 모발보호를 위해


 

1. 세럼 쭉 짜서 머리에 쳐발 쳐발






2. 색을 내기위한 혼합액 만들기 


요 튜브를 쭉짜서 





3번이랑 







쉐킷쉐킷 







완성


그리고 빗질 가능한 마개로 

바꿔준다



처음보는 빗질 마개 




신기방기








그냥 꾹 누르면 

염색약이 알아서 

잘 나온다


아직도 원리는 뭔지 모르겠지만



요러코럼 쭉 짜서 

빗질해주며 




나름

고루고루 발라주고 


40분정도 기다렸다.








그리고 완성된 머리.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름 고루고루 색이 들긴 했으나


난 빨간머리가 만들어질 줄 알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말이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에 속지마세요


자연갈색(적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