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희의 먹부림

[천호역 맛집/풍납동 맛집]푸른목장에서 돼지갈비 즐기기 .

최복희씨 2018. 6. 15. 10:00




친구네 집 근처에 

고깃집이 생겼다고 해서

냉큼 개시기념으로 가게됨.


소가 주된 고기집인 것 같지만

우리는 돼지갈비를 먹기로 약속해서 

돼지를 먹기루 ㅠㅠ


흐귯......


소 한판 먹고싶었는뎅....





돼지갈비 250g 9000원 

싼건지 모르겠다.

근데 다른 집에서는 250g에 만 오천원정도 했었던 듯.


무엇보다 맛이 궁금하고로.






밑반찬으로 나오는 옥수수와 깻잎.







쌈류, 양파장, 파무침이요 







그리고 2인분의 돼지갈비가 

나와줌.


양은 딱이었다 .

500g으로 채워질 내가 아니지만 

ㅠ_ㅠ.......


우리는 공깃밥을 두개를 시켰음.


근데 밥 시키면 찌개도 나옴.....


개굿.......! 

가성비 굿...! 





갈비는 친구가 

굽기루 ...


저번에 돼지갈비 내가 구워서 안 익힌거 먹어서

장염 걸렸었다는......흐귯......

그 뒤로 갈비만큼은 친구들에게 맡기기루 .....









된장찌개의 맛은 

내가 좋아하는 맛이었음.

구수하구 짭조름하구 .......! 










난 친구가 구워주는 거 

받아먹으면 되지롱.....! 


돼지갈비 맛도 그냥 평타쳤고 

무엇보다 가격대비 가성비가 굿인듯....


밥 시키면 된장찌개 나오는 게 참 맘에 들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