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희의 먹부림

[독산동 맛집/대성숯불바베큐]후라이드치킨(바삭바삭한 옛날통닭)+서비스 떡튀김.

최복희씨 2018. 6. 7. 10:45



대성숯불바베큐 


배민에서 눈여겨 보았던 

대성숯불바베큐 


리뷰글이 아주 좋아서 시켜먹어볼까 

계속 고민만 하다가 

본인은 2마리치킨아니면 

거의 안먹는 사람.


근데 가격도 생각보다 저렴해서 

마리당 15000원 이면 타 치킨 집 보다는 

저렴하고 저렴해

배송비도 없어 

쿠폰도 1000원 쿠폰도 주고 


콜라 1.25+ 치킨 -1000쿠폰 했더니 

한 마리값 그대로 나오더라 

만오천원에 모셔왔음



시간은 보통 50분이 소요된다고 

적혀있어서 

미리 주문하고 기다렸지요 .







아 또또

배민에서 리뷰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리뷰쓴다고 하면 

저거 떡 아니면 콜라1.25에서 골라주면 됩니다.


난 콜라를 1000원주고 시켰고,

떡 서비스를 받았지요 



옛날후라이드 

치킨 박스지여 

넘나 추억돋긔 

어렸을 때 집 앞 이타리아치킨 먹었던 

그 때 그 추억임.ㅋㅋㅋㅋㅋㅋㅋㅋ








치킨의 구성 

한마리+ 양배추 샐러드+ 소스+무 

혼자 먹을거라 서비스로 준 떡은 

나중에 먹기로 하고 


우선 치킨부터 열어본다.








딱 그냥 봐도 

엄청 튀김옷이 바삭바삭할 것 같은 

비주얼이다.






바삭바삭하게 튀겨달라고

요구를 하였기 때문에 

당연히 바삭하겠지 ?! 







오랫만에 

치킨을 접하게 되어서 

너무나도 좋았던 것 같다.

요즘 안 먹은지 

일주일이 다 되어가는 것 같은데

다시 치킨으로 충전을 해주었다.


 

깔끔하게 잘 먹었다 .

집에 가져가서 떡두 먹어봤는데 

맛있더라 


양념이랑 찰떡


추천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