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희의 먹부림

[문정동 맛집/머꾸더머꾸]소고기 무한리필(등심+부채+토시+차돌박이)드디어 먹어보다.

최복희씨 2018. 4. 27. 13:51



: [ 머꾸 더 머꾸 ]



무한리필 참 좋아하는 

나로써 

집근처에 무한리필집이 있음에두 

한번도 못가본 것이 참 

말이안된다는 생각이 ㅋㅋㅋㅋㅋㅋ


참,,,

갈 사람이 없었움 ㅠ


다들 무한리필 안좋아하고

그리고 좀 가격대가 나가기 때문에 

쉽사리 가자고해도 

안갔었던 것 같음


이번엔 강려크하게 주장을했쥐요

오늘은 여기아니면 안된다 

소고기 먹어야 한다 

무조건

그래서 

드디어 문정동의 명물 


머꾸더머꾸 


를 가게되었음당.










우선 셀프바에 가서 

야채들과 소스들을 마구마구

먹을 만큼 담아옵니다 .


셀프 세팅

(김치,샐러드,양파채,계란찜 해먹을 계란)

하고 

기다리면 





자글자글 하게 돌판에 

스테이크가 익어서 나옵니다용







버터에 구워서 자글자글

아주 맛있게도 익어버린

등심 친구.








친구가 열심히 컷팅을 하고 

앞 접시에 하나씩 놔주어서 

먹어보는데 

와...........

너무나도 맛있어서 


사실 무한리필집,

고기질이 안 좋았던 적이 많은데

괜히 내가 오자했는데 안좋으면

어쩌나 하고 

걱정했드만 

걱정은 노노 







등심스테이크를 먹고나면

이젠 모둠소가 나옴.

(차돌박이+살치+부채)

이거보셈요

고기질이 참 좋다요우

육회는 내입맛이 아니어서 패스









차돌박이 부터 시작해봄다

옆에 계란찜두 익기시작함당.





근데 차돌박이도 

쏘쏘햇음..

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진정한 

고기의 시작은

이제부터라능.

후헤헤ㅔ헤헤









익어간당

이 상태에서 먹어줘야

개 존맛탱이됩니다 

무조건 소고기는 

미디움레어....! 


핏기가 돌아야 맛있다눙.








남은 고기 또 올려주고

짤라주세요 


입벌리고 준비해주어야 합니다 .

촵촵...........







한번 모둠으로 리필 하고 

등심 한번 더먹었어요

그리고 후식냉면을 먹었는데,,,,,

사진이 없다눙................


ㅎㅋ;;;;;;;;;;;;



아 사진보는 순간 침이 막 흐르고..


다음엔 가족이랑 가보기루 ....






머꾸더머꾸

서울 송파구 문정동 102
02-409-9929
평일 11:30~23:00 연중무휴
토요일 11:30~23:00 연중무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