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희의 아이캔두잇!

[삼성페이 찬스가입 이벤트]스타벅스 기프티콘 100% 당첨(아이폰 불가) 단, 9월 12일만

최복희씨 2017. 9. 12. 13:44

왠만하면 

추첨제면 안하는데

100% 당첨이라고 하니 


ㅋㅋㅋㅋ


스벅 기프티콘 나에게루~~

그리고 오늘만 가능하다고 하니 

당장 레츠고우 


우선 뭐가있어야 하냐면

삼성 휴대폰엔 삼성페이를

깔 수 있겠지만


난 타 기종이니까 


삼성 페이 mini 를 

우선 깔아야댐






깔고 

가입하면





삼성페이 실행시

이 화면 이 뜸


그럼 눌러줌.








삼성페이 안에 

이 찬스라는 어플을

또 추가시켜줘야 

찬스가입을 할 수가 있음.


추가** 

를 누르면




알아서 설치페이지로 감.


그럼 설치 

찬스도 가입을 해주면







찬스 신규회원이라면? 


스타벅스 기프티콘 받자 

이부분 누르고 








요런 페이지가 뜸


100% 당첨


이걸 참고하며 



9/12일 단 하루 참여가능

15일 당첨발표 한다고 함.





삼성페이 계정입력하고 


이벤트 응모하면 땡! 


그럼 15일날만 또 기다리면 되는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


헣ㅎ허허허허헣ㅎ


기프티콘이 바로오는지는 모르겠으나

또 기다려봅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