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희의 아이캔두잇!

[케이뱅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발급] 브라운 우리 오늘부터 1일♥ /체크카드 혜택정리

최복희씨 2017. 9. 12. 08:57

 

 

카카오도 가입을

했지만,

케이뱅크도 가입을 했지요

 

그 이유는

적금 이율이 쎄다는 소리에

가입을 했다만,

막상 현금이 없는....

 

 

ㅋㅋㅋㅋㅋㅋㅋ

 

우선 통장을

만들었고

일사천리로  

체크카드도 발급을 받았음다.

 

목요일 발급하자마자

주말건너

온다고 소식오는

 

케이뱅크x 네이버 페이 체크카드

 

 

 

 

타인 수령도 가능해

아빠가 받아주었다고 문자가 옴.

 

아빠가 쉬는날이라

대신 받아주심

 

 

 

 

체크카드 궁금해서

냉큼 끝나자마자

달려왔움.

 

케이뱅크 우편봉투가

참 깔끔

ㅋㅋㅋㅋㅋㅋ

 

 

 

 

 

이용약관이랑

체크카드에 대한

설명서가 들어있음.

 

 

 

 

 

 

요렇게

여느 카드와 같이

딱 붙어있움.

 

 

 

우선 받았으니

카드등록을 해주고

 

간편하게 전화로

1522-1155 . 3번

등록을 하고

 

 

 

스티커를 벗겨내닠ㅋㅋㅋ

브라운이 빼꼼 ★

 

 

우리

# 오늘부터 1일 ♥

 이다 .

 

케이뱅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혜택정리


1. 1.2% 적립 (GS포인트 1% 별도 적립)

2. 당월실적 24만원을 넘겨야 적립됨. 

(카드발행월에는 24만원을 넘기지 않아도 1.2% 적립)

3. 후불교통카드는 불가능합니다. ★

4. 월 최대 3만포인트까지 적립이 됩니다. (이용금액 250만원)

5. GS25 편의점 ATM기 무료이용가능

6. 케이뱅크 계좌를 사용해야 발급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