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희의 먹부림

[가락시장역 맛집/가락동]도니도리곱창 배달(알곱창+소금막창구이) :존맛쓰

최복희씨 2017. 9. 7. 14:21




최근 들어 

알게 된 

곱창 맛집이다 .




도니도리 곱창

02-400-9173



직접 가서 먹어본 적은 없지만,

나 집에서 맛집 즐길 수 있어요 

배달로 맛집을 즐길 수 있다는게 

얼마나 커다란 행복일까여 


곱창

특히 호불호가 많이 갈려 

주변 친구들이 그리 좋아하지 않아가지고 

그리고 

나 귀찮아서 

못가겠다,,,,


원래 시켜먹던 곱창집이 있었지만

도전해보자 하는 마음에 도전! 


그리고 그 결과는 

호! 






알곱창 1인분 

+ 소금 막창구이 1인분

 




부추안에 

소금막창구이가

숨어있다.





두적뒤적.,

막창들이 ㅠㅠ


맛있겠다

사진만 봐도 ,,! 






막창 진짜 맛있음

잡내도 안나고 ㅠ,ㅠ

마늘맛이 남 ㅠㅠ

진짜 존맛이다..

부추랑 함께 싸먹으면 존맛 

그냥 먹어도 존맛





요번 알곱창은

좀 매콤하게 해달라고 했더니

진짜 매콤하게 잘왔다ㅠ.ㅠ


이전에 야채곱창으로 시켜보았는데, 

당면이 내가 원하는 당면이 아니어서 

그냥 알곱창으로 시켜봤는데

진짜 맛있음.


매콤하고 초장으로 맛을 내는 곱창집들이 

간혹있던데,,,,,


그런 집과는 차원이 다름


진정한 곱창집 인정쓰....! 










----------메뉴-----------


주의사항은 배달비 현금 2000원 


곱창 가격은 그리 비싼 가격이 아닌듯,

1인분 만원정도면 

후헿


오늘 먹은건 

알곱창 1인분 9900원 

+ 소금막창구이 1인분 9900원

+ 배달비 2000원


-------------------------------------


21800원에 나름 

저렴하게 먹은 셈이다.


무엇보다 맛이있으니 

돈이 아깝지 않음






처음 썼던 리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때 먹었던 야채곱창 맛이


내가 원하는 곱창맛과는 

거리가 있었는데, 


최근에 먹었던 곱창맛은 

맛있었음을 인정.


양도, 맛도 변하지 않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