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희의 아이캔두잇!

[모바일 리듬게임]Beat mp3 for Youtube 내가 듣고싶은 노래로 뚬칫뚬칫(부제. 방탄소년단- 봄날)

최복희씨 2017. 3. 16. 09:28

예전에 많이 했던 리듬게임들

그 때의 날아다니던

나의 손놀림을 생각하며

ㅋㅋㅋㅋㅋㅋ

 

pc로 오투잼, Djmax ,캔뮤직

리듬게임이 참으로 많았었는데

지금은 모두 서비스를 종료하고

 

모두 스마트폰의 리듬게임으로

넘어왔다가 그마저도

많이 사라진 추세다.

 

오투잼이라는 게임을 많이했는데

다른 리듬게임은 다 못해도

오투잼은 잘했다고 자부할 수 있다.

 

그냥 pc로 겜하기도 귀찮고

얼마나 편해진 세상인가

스마트폰 하나로 게임을 즐길 수 있으니

 

찾아보니

BEAT MP3 FOR YOUTUBE

라는 어플이 존재

 

유투브의 영상을 이용해 리듬게임을 즐길 수 있는

그런 어플임이 감지 되었다.

 

요 어플의 장점은 다른 리듬게임은

노래가 정해져 있는 것들에 한해서만 해야한다는 전제하지만,

이는 유투브에 저장되어있는 모든 노래를 불러와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내가 듣고싶은 노래 검색가능

 

 

몇 안되는 게임 폴더에

안치되었다

 

 

 

시작시 해당화면이 나오며

TOUCH TO START

 

 

출석체크 하라는 창도 나옴

머니나 시디를 준다

시디는 리듬게임 한번 이용권

 

 

그 다음 요 화면이 나오는데

현재 어플에서 TOP100에 드는

노래들인가부다

 

 

그러나 나는

방탄소년단봄날

연주하고 싶으니 ㅎㅎ

왼쪽의 돋보기를 이용해 검색

 

 

 

그럼 요렇게

관련된 여러가지 영상이 뜬다

 

 

 

난 뮤비에 리듬을 타볼거다

시작전

연주할 라인의 갯수 지정

스피드 지정

플레이 시간

난이도 조정

모두 조정가능하다.

 

 

우선 쏘쏘하게 설정 후

걍 시작!

 

 

4개의 손가락이 놀만한

라인이 생기고

연주할 시간 및 HP, FEVER가 보인다

 

 

이윽고 봄날의

전주 부분의 영상이 보이며

크.....멋져부러

 

 

 

에헤라 리듬을 타보자에에!

요건 FEVER TIME의 화면

MISS X2 라고 적혀있고

FEVER 게이지가 활활 타오르다가

사라지는 모습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주 하는 도중에 캡쳐떠서

어쨌든 FEVER TIME이면 노란색으로 변해버린다.

 

 

도중에 다른 할일이 생긴다면

오른쪽 위 버튼의 정지 기능 사용가능하고

계속하기

다시하기

메인메뉴

순으로 보여진다.

 

캡쳐 뜨고

어찌저찌

플레이는 마무리했다

B라니.. 수.치 .다

요런식으로 즐겨볼 수 있는 게임이었다.

 

 

그리고 무료로 즐겨보는 게임이라

그런지 광고도 존재한다

가볍게 무시 후 즐겨주면 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