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트램폴린/트램펄린 점핑다이어트 1일차 도장깨기! (유투브 보고 따라하기!)

최복희씨 2017. 5. 17. 09:36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드디어

1일차로

스타트를 끊었다

 

이러다가

또 작심삼일

하면 어쩌나 싶긴 한뎈ㅋㅋㅋ

 

그냥 내가 무엇을

했나 기록할라고

 

처음에

운동한답시고

트램폴린 위에서

한 20분간

 

콩콩콩

아니

 

 

 

방방방..!

 

 

 

이라는 표현이

어울리게끔 뛰었다

 

속도는 균일하게

줄넘기 하듯이 뛰었는데

 

뭐 이만하면 뭐!

할만하네 하다가

 

점핑다이어트 후기를 보니까

강사를 따라한다고 하기에

 

바로 유투브에서

해당 영상을 찾음

 

 

진심.....

기본 동작만해도

죽는다..

 

갑자기 숨이 턱하고 막히더니

한 10분했나 싶었는데

5분 지나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총 영상은 20분인데

기본 동작 3분 빡시게 15분 달리고 스트레칭2분

정도로 하는듯....

 

진심................1시간에 천칼로리라는 말이

괜히 나오는 말이 아니라는 것을 깨달음..

 

솔직히 천칼로리는 말이 안되지만

걍 15분만 해도 사람죽는다

 

그렇게 뛰고

샤워하고 바로 잠이 들었다

11시에 ...

그리고 7시반까지 누워있다가

일어났더니 다리가 겁나뻐근하고

어깨도 뻐근하고......

하튼 그렇다.......

 

맨 바닥이 아닌

방방이 위에서 균형잡으면서

운동하는 거라 그런지......

운동 효과가 엄청 난 것 같다

열심히 따라해보자..

그리고 2분 스트레칭한다해도

개인적으로  스트레칭을

따로 해줘야할 것 같다

겁나 다리가 불나고 뻐근하고

막 그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