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구로디지털 착한세상미용실]히피펌 해찌롱 (구.매직세팅) : 티몬구매

최복희씨 2018. 4. 26. 09:50

안녕하세오

요즘 대세인

좀 한물이 갔으려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구 매직세팅펌보다는

헤르미온느 머리

요즈음 히피펌이라고

불리우는 머리를 해보고 싶었는데요.

 

그냥 무난하게 매직세팅을 했거든요

아니 주변에서

정유미얼굴이어야만

가능하다고 하는거예요

 

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생각해보면

참 부질없는 말들이예요

어울리건 안어울리건

하는건 내맘이니깤ㅋㅋ

 

난 지금 너무나도 기분이

좋거든요

 

우리 집 푸들처럼

그런 머리가 된 것 같아가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부터 온몸을 흔들며

출근을 했습니다 .

 

지금 에전사진과

비교해보면,,,,,,

 

조큼,,,,,,머리가 지저분해

보이긴 하는뎅

 

 

비교샷 들어갑니당.!

 

 

 

 

 

 

구. 매직세팅

 

 

 

 

 

현. 히피펌.

 

요런 차이가 있습니다.

 

 

요고,,,,,,, 하는데

열펌인데 3만원 주고했다는요!...

대애박,,,,,

 

 

 

 

 

 

일하는곳이

구디쪽이라

이쪽에서 티몬

 미용실 찾아보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우.........

가격.........후덜덜....

 

솔직히 기대안하고 갔는데요.........

잘 나왔어요

일하는 사이에 열번은 더 가보고싶은

가격,,,,,

언니두 잘해주셔서 ㅠ_ㅠ

꼭 또올께요를

시전을 하고 왔다는요

 

 

 

 

하고 나오자마자

셀카질ㅋㅋㅋ

 

굿굿..

저 머리가 오히려

짧은 헤르미온느 머리~

 

 

 

 

 

 

기분 좋은 마음에

혼코노도 즐겼다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