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희의 아이캔두잇!

[방탄소년단-love yourself]앨범 샀음(Feat. 11번가)

최복희씨 2017. 9. 4. 09:05




이번 달

9월 18일에 

컴백한다는

방탄소년단


그에 맞게 

앨범도 나왔으니

Love yourself


너 자신을 사랑하라


아 또 어떤

감성으로 

나를 자극해줄지 

너무나도 기대되구요


사랑에 대한 노래가 아닌

그냥 

지금 현재 내가 성장해가는

그 상태를 

노래하는 것이 

너무나도 마음에 듬






두개 샀음

하나는 친구꺼 

하나는 내꺼 


친구가 타팬인데 

서로 교환하기로 함....

앨범




아직 틀이 

보이지 않는

비밀에 쌓여있는

앨범

ㅠ.ㅠ





알라딘에서 

팬싸인회 응모 하고 있는데

나는 그냥 11번가에서 샀다


팬싸에 대해서 

큰 로망이 없는 

ㅋㅋㅋㅋ

되면 좋지만

















물음표.

물음표

물음표


?

스럽디


아직 공개되지 않아서ㅠ_ㅠ,


아주 비밀이 많아 


기다려야지 뭐 ㅋㅋㅋㅋㅋㅋ





아직 전체적인 것은

모르지만 


preview 스러운

사진들이 많으니 


후후훟


영화도 그렇듯이 

예고편은 안보는게 

더욱더 

내 기대감을 증폭시키며


실물을 보게될때

기쁨이 배로 된다 생각함.